회원가입

제품 구입 후 정회원 인증을 받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장 총칙
1 (목적)
본 약관은 ㈜비전드라이브(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사로서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을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서비스란 제② 항의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에서 회사의 회원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의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회사의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 또는 참여사와 제휴가맹점 사이에 체결된 각 가맹점 가입 계약 또는 멤버십 서비스 제휴 계약의 약정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 및 참여사는 제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제휴 가맹점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이하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라 함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혹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말하며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원카드 가입 절차와 별도로 홈페이지상에서 회원 ID 및 비밀번호 지정 등 회사 또는 참여사에서 정하는 회원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2009년 4월 10
현재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

㈜비전드라이브의 www.visiondrive.co.kr , www.geocross.co.kr

3(서비스 개요)
회사 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사의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
-
적립 서비스

회원은 회사 혹은 제휴가맹점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에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용 서비스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참여사나 제휴가맹점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서비스

) 회사와 참여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약관 개정)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1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
홈페이지내 고지

- e-mail
통보
-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② 제①항의 고지 방법과 함께 회사는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효력 발생일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자사 및 참여사를 통해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고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1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하도록 합니다.
i)
제휴가맹점 내 게시

ii)
1조 ③항의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내 게시 등의 방법
) 일간지 공고 등의 방법
③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이 경우, 회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④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⑤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회원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⑥ 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2장 회원가입

5조 회원가입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정한 회원 가입 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 (홈페이지에서의 동의 선택)을 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받아 본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을 합니다. 다만 일부 참여사나 제휴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법인 고객의 경우, 법인 번호와 대표자의 주민등록번호, 단체의 경우, 단체 번호와 대표자의 주민등록번호 등을 기입하여 본 약관 및 '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법인 및 단체고객의 경우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자가 법인 및 단체로부터 적법한 권한을 위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로서 회사가 가입신청서상 요구하는 서류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
③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 및 참여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후 동 기준을 만족하는 회원가입 신청 고객은 회원자격을 갖게 되며,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호의 경우에는 통보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
)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회원이 회원 카드를 이하와 같이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
) 회원이 사망한 경우. 이 경우 회원 자격 및 기적립된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는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 다른 회원의 회사나 참여사 및 제휴가맹점의 인터넷 사이트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나 참여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②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i)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에는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 통보일에 포인트 서비스 기능이 정지됩니다.

ii) 회원자격상실 통보의 경우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모든 포인트가 즉시 소멸됩니다.
)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기적립된 모든 포인트는 즉시 소멸됩니다
..
④회원탈퇴 후 회원정보는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의 목적으로 1년간 보유 후 삭제처리 됩니다.

4장 개인 정보 보호
7 (개인정보 수집)
① 회사와 참여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뿐만 아니라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관련법령에 따른 동의를 얻어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수시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서비스를 보다 활성화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함입니다
.
② 회사와 참여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회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생일, 성별, 선호서비스 등 회원 가입신청서 양식상 기재된 정보와 거래정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통해 보여준 성향 정보입니다
.
③ 회사와 참여사는 본 조 제①항 내지 제②항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 14세 미만 미성년회원의 경우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 포함)를 받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은 회사나 참여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나 참여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와 참여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① 회사와 참여사는 서비스를 회원에게 최적화,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과 회사와 참여사의 상품/서비스의 홍보 및 판매 등 마케팅목적과 고객을 위한 보험상품, 쇼핑몰 상품, 기타 신상품 또는 이벤트의 정보안내 서비스와 업무수행을 위한 회사와 참여사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또는 온라인 마케팅서비스 등에 활용하며 같은 목적을 위하여 제휴가맹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당해 제휴가맹점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② 회사와 참여사는 제휴가맹점 및 제휴카드의 구체적인 내역에 대해서 수시로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회원은 이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와 참여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동조 ①항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개인정보 취급방침(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i)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ii)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iii)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iv)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v)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vi)
회사 또는 참여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회사, 인수회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vii)
회사 또는 참여사가 회원에 대한 채권추심을 위하여 추심업체에 추심을 의뢰하기 위한 경우


9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와 참여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원탈퇴 후 회원정보는 고객요구사항 처리 및 A/S의 목적으로 1년간 보유 후 삭제처리 됩니다
.
② 위 ①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4.
기타 회원의 별도 동의를 득한 경우 : 동의를 득한 기간까지

10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① 회원은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본 약관과 관련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과 관련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도 회사와 참여사는
9에 한하여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은 회사나 참여사가 고지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통하여 회사나 참여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다음의 경로를 통하여 그 정정을 직접 처리 또는 요구할 수 있습니다
.
-
본 약관 제 1조 ③항의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의 메뉴

- 11조 제①항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관리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E-mail
③ 회사와 참여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①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본 조 제②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에도 위
9조의 예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관리)
①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다음과 같이 지정하여 관리합니다
.
- [
회사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
( www.visiondrive.co.kr , www.geocross.co.kr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태성
◑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박태성 , 전자우편(joseph@visiondrive.co.kr)
◑ 문의처 : 전화번호
(1544-2954)
② 회사와 참여사는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시하고 있으며, 회원이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와 참여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
③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관리담당자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변경사항을 본 약관 제 5조에서 정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리며, 별도의 약관변경 절차는 생략합니다
.
④ 회사와 참여사는 회원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12 (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와 참여사는 만14세 미만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
② 만14세 미만 미성년자 및 그의 법정대리인은 미성년자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와 참여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3 (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o보수 o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본 조 제①항의 사유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e-mail 또는 제 21조 ①항의 각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온라인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
③ 호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한 홈페이지 서비스의 부당한 중단 및 시스템 장애로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동 손해를 배상합니다.

14 (회원 ID & Password)
①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③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원칙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은 제3자에게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나 참여사 혹은 제휴가맹점에 통보하여 그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나 참여사 및 제휴가맹점은 각 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당한 데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5 (재화/용역의 구매)
① 회원은 아래와 같은 절차에 따라 제 21조 ①항의 각 홈페이지를 통하여 재화/용역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제ⅱ)호 내지 제ⅲ)호의 절차는 경우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
.
i)
재화/용역의 선택

ii)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iii)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iv)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v)
결제방법의 선택
vi)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② 회사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e-mail을 발송할 수 있으며, 온라인 회원이 광고성 e-mail의 수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이를 즉시 중지하여야 합니다.회사는 재화/용역에 대하여「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16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의 구매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 등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재화/용역에 대한 구매신청을 받은 경우 당해 회원에게 구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이하 “구매완료 메시지”)를 보여주며 이러한 구매완료 메시지를 회원에게 보여줌으로써 당해 재화/용역에 대한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이 포함됩니다.

17 (대금지급방법)
① 회원이 구매한 재화/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 또는 그 이상을 결합하여 할 수 있습니다
.
-
계좌이체

-
신용카드결제
-
온라인무통장입금
-
포인트에 의한 결제
-
수령시 대금지급
-
기타 회사가 정한 결제 방법
②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공급되는 재화/용역의 성격에 따라 대금지급방법을 한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회원이 구매신청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전 고지합니다

18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원이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기간까지 회사에게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지정하는 일부 재화/용역의 경우에는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으며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본 약관 제31, 32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9 (배송)
①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배송비용 부담자, 배송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20 (환급)
①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1 (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지를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3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i)
회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ii)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iii)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iv)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로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②항 제ⅱ)호 내지 제ⅳ)호의 경우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회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제①항 및 제②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o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10일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1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2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5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o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④ 회원이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회원이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23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회사에서 게시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
회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o화상o음성o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상품을 배송 받은 후 청약철회를 하여 대금을 선 환불 받았으나 반품을 거부하는 행위 또는 상품 반품 전 청약철회를 취소였으나 상품 대금을 다시 지급하지 않는 행위


24 (Web site연결과 회사의 책임)
① 상위 사이버 몰과 하위 사이버 몰이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
② 회사가 “연결 몰”로서 “피연결 몰”인 제3의 웹사이트와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영상, 화상 등이 포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5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② 회원은 제 21조 ①항의 각 회사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④ 회사는 본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⑤ 회사는 게시된 내용을 게시물의 동일성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이동시킬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탈퇴자가 게시한 게시물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⑥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26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 해결)
①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를 운영합니다. 회사의 피해 보상 처리 요청 또는 홈페이지 관련 민원신고는 고객정보관리책임/담당자에게 연락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③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7 (준거법 및 합의 관할)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
②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서울중앙지방 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09년 4 10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서비스 운영사인 ㈜비전드라이브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 목적


- 서비스 제공계약의 성립과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 식별, 본인의사 확인, 회원에 대한 고지 등


- 서비스 제공을 위한 통합포인트⁄통합ID 제공, 회원모집⁄카드발급, 대금결제, 포인트 적립 및 정산, 고객센터 운영,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마케팅행사 기획⁄관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연구⁄조사, 물품 등의 배송 등


- 서비스, 각종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정보안내를 위한 TM, EM, SMS, DM 발송 등의 마케팅 등


- 자사 및 참여사, 제휴사 상품⁄서비스에 대한 제반 마케팅(대행포함) 활동(TM, EM, SMS, DM 발송 등 마케팅, 판촉행사 및 이벤트, 사은행사 소개 등 포함)



· 개인정보항목


- 필수제공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


- 임의제공항목 : 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제품모델명 등


 


·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폐기



①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수집된 개인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단, ㈜비전드라이브는 고객클레임 대응 및 A/S를 위해 회원탈퇴 후 1년간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② 상기 조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3년~5년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따라 보존기간을 5년으로 함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따라 보존기간을 5년으로 함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에 따라 보존기간을 3년으로 함


- 기타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동의를 받은 기간


③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을 사용하여 이를 삭제합니다.

동의함동의하지 않음